2007년 8월 1일 수요일

생수사업계획서 -아마추어

사업배경-수돗물에 대한 불안감 및 식생활의 편리성 추구

샘물시장의 고속성장

음료시장에서의 소비증가

고급샘물에 대한 선호도 증가

국내외 대형 식품업체들의 잇따른 생수시장진입 경쟁치열

심각한 생태파괴로 인한 물의 고갈

사업목표- 한국에서의 생수시장의 확립과 세계로 도약

다양한 마케팅 활동의 강화로 수익성 극대화

대리점과의 컴뮤니케이션 유도

사업의방향- 수업생수로서의 고급이미지

중장년층에게 어필

고감각이미지 창출

목차구성

MISSIN&VISION

1,수입원

2,기업 및 산업

3,상품소개

4,시장환경분석

5,대리점구성----------------- 이상입니다

라벨:

0개의 덧글:

댓글 쓰기

에 가입 댓글 [Atom]

<< 홈